방콕
방콕 ㅣ2025.05.02 (금) PM 09:52
상품안내
"방콕 여행의 필수코스 왕궁, 가이드 설명과 함께 즐기세요!"
방콕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태국의 자존심이라고 불리는 '왕궁'과 수만 개의 사원 중 태국을 대표하는 '에메랄드 사원', '새벽사원'을 한번에 관광할 수 있습니다.
왕궁은 라마 1세부터 역대 국왕들이 살아왔던 왕궁으로 입장 시에 민소매 또는 짧은 치마, 반바지 등의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한국어가 능숙한 현지인 가이드의 유익한 설명과 함께 관광해보세요.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이용안내
1. 결제 후 1~3일 내 E메일로 E-바우처가 발송됩니다. (영업일 기준 / 주말, 공휴일 제외)
2. 상품 결제 후 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신 후 투어 당일 미팅 장소에서 가이드에게 확인 받으신 후 투어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3. 아동은 키 120cm 미만만 해당 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방문지
- 왓 아룬 (새벽 사원)
차오프라야 강의 상징인 왓 아룬(Wat Arun). 사원의 이름은 새벽의 사원(Temple of Dawn)이라는 아름다운 뜻을 지니고 있는데
새벽에 해가 뜰 때 프랑(Prang)에 장식되어있는 도자기 등이 햇빛을 받아 아름다운 색을 띄며 그 빛은 강 건너편까지 도달한다고하여
이러한 이름이 붙여 졌습니다.
82m 높이의 프랑은 힌두교의 시바 신을 상징하는 탑으로 중국 도자기, 유리 등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계단을 통해 직접 올라가볼 수 있는데
경사가 약 70도 정도로 아찔하지만 올라가면서 프랑의 수많은 장식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고 다 올라간 후에는 차오프라야 강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왓 아룬은 태국의 10바트 동전에도 나오는 사원으로 태국인들에게 역사, 문화적으로 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 에메랄드 사원 (왓 프라깨우)
에메랄드 사원이라는 아름다운 애칭을 가진 왓 프라깨우(Wat Phra Kaeo).
실제 에메랄드 등 각종 보석으로 화려하게 꾸며진 사원은 태국 내 약 2000개의 사원 중 단연 최고라 여겨지는 사원 입니다.
방콕 최대 관광지인 왕궁 내에 위치해있으며 멀리서 봐도 아름답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그 아름다움과 장엄함에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이곳에는 태국인들이 자랑스럽게 여기는 높이 75cm의 에메랄드 불상이 있는데, 계절의 변화에 따라 태국 국왕이 몸소 불상의 옷을 갈아입히는 의식을 거행 하게 됩니다.
태국에서 가장 중요하고 신성시 여겨지는 사원인만큼 복장이 단정해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왕궁 (차크리 왕조 왕궁)
방콕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왕궁(Grand Palace)은 라마 1세가 1782년에 방콕으로 수도를 옮기면서 만들었습니다.
태국 전통 건축양식으로 만들어진 이곳은 화려하지 않은 곳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웅장하면서도 정교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왕궁 내에서는 태국의 역대 왕들이 대관식을 진행했으며 금, 유리, 보석 등으로 꾸며진 내부는 외부 못지 않은 화려함을 자랑합니다.
태국의 왕실은 태국인들의 자랑이며 태국의 상징이고, 현 태국의 국왕은 태국인들에게 신과 같은 존경을 받는 인물로 왕궁에 입장할 때는 복장에 유의해야 하며
왕을 모독하는 행위는 법적으로 절대 금지 되어 있습니다. 왕궁은 에메랄드 사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의사항
취소환불
- 투어일 기준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오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투어일 기준 20일 이후 전액 환불
- 투어일 기준 19일 ~ 10일 이전 취소시 수수료 5%
- 투어일 기준 9일 ~ 8일 전 취소시 수수료 10%
- 투어일 기준 7일 ~ 3일 이전 취소시 수수료 50%
- 투어일 기준 2일 ~ 당일 취소시 환불 불가
※ 취소마감일은 주말/공휴일 불포함
요금정보
미팅장소 및 교환처 안내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