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완
팔라완 ㅣ2025.05.03 (토) AM 12:24
상품안내
·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 최고의 명소 지하강 투어!
· 세계에서 가장 길고 큰 지하로 흐르는 강 투어! (8.2km)
· 석회암, 종유석, 석순등 자연이 만들어낸 자연예술을 느낄수 있는 투어!
· 필리핀에 있는 여섯곳의 세계문화유산 중 에서도 가장 많은 방문자를 자랑하는 투어!
· 칠흑같은 어둠속에서 순수자연 생태를 느껴볼수 있는 투어!
요약 정보
● 바우처제공 24시간 소요 ● 사용언어 영어(한국어 해설 기기지원) ● 티켓타입 지정일 사용
● 취소가능여부 확정후 취소/환불 불가 ● 사용방법 모바일 바우처 ● 투어시간 6시간
● 픽/드랍 숙소픽업 ● 지참물 여권을 꼭 소지해야됨
프로그램
제주도와 함께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된 푸에라토프린세사 지하강 국립공원 투어!
1999년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팔라완 지하강 국립공원은 세계에서도 가장 길고 (약 8.2km) 규모가 큰 지하로 흐르는 강으로서, 석회암, 종유석, 석순이 만들어내는 장관으로 필리핀에 있는 여섯 곳의 세계문화 유산 중 에서도 가장 많은 방문자수를 자랑하는 관광 명소입니다.
자그마한 사방비치 부두에서 15분 정도 배를 타고 들어가면 우거진 울창한 열대 우림 지역이 펼쳐집니다. 옆으로는 야자수 나무에 매달린 원숭이가 바라보고 있으며, 숲속 땅에는 도마뱀이 기어다니고 있습니다.
이런 정글숲을 헤치고 나면 지하강 동굴 탐험 선착장에 도착합니다. 지하강 투어 배에는 6-7명 정도가 탈수 있고, 안전을 위해 모자와 조끼를 필수 적으로 착용해야 됩니다.
배를타고 동굴 안으로 들어서면, 칠흑 같은 어둠을 맞게 됩니다. 어둠 속을 누비는 박쥐들의 기괴한 소리가 들려오고, 놀이기구를 탈 때처럼 스릴감을 마끽할수 있습니다.
차츰 어둠에 익술해질 즈음, 동굴은 비로서 석회암 절벽이 만들어내는 자연예술의 진수를 선보입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만들어진 이 자연 박물관 속으로의 모험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단 현재까지 투어를 진행 할수 있는 거리는 약1.2km 정도이며, 현재도 개발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약 2시간 정도의 지하동굴 탐험후 다시 사방비치로 이동 합니다.
지하강 투어가 끝난 후에는 점심 뷔페 식사를 사방비치에서 하게 됩니다. 물론 사방비치에는 맑고 투명한 바다를 보며 휴식을 취할수도 있습니다.
깨끗한 해변에서 자유를 느끼고, 지하 강으로 모험을 떠나고, 팔라완 여행의 묘미를 지금 예약해 보세요.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이용안내
·이메일로 제공된 바우처를 인쇄 또는 모바일 켑쳐.
·투숙하는 숙소 로비에서 픽업 기사님 미팅시 바우처 제시 후 이용
·요청주신 날짜에만 사용가능
·미팅장소 : 투숙하는 호텔 로비
·미팅시간 : 오전 09:00
·미팅은 09:00에 진행되지만 투어일일전 기사 연락처 안내 카카오톡으로 드립니다.
투어 일정
1. 09:00 - 숙소 로비에서 미팅
2. 12:00 - 팍상한 도착 후 보트 탑승
3. 13:30 - 중식 (중식 전에 간단한 샤워 가능)
4. 15:00 - 숙소 도착
*상기일정은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취소환불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