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파타야 ㅣ2025.05.03 (토) AM 10:53
상품안내
"1,000 여종의 식물이 자라는 아시아 최대 정원"
수만종의 식물로 이루어진 파타야 대표 테마파크 농눅 빌리지!
농눅 빌리지 테마파크와 함께 코끼리 트레킹을 즐기며, 민속쇼와 코끼리 쇼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불포함사항
- 코끼리 조련사 팁 (20바트)
- 스쿰빗, 좀티엔 지역의 리조트인 경우 추가 픽업비용
(1인당 150바트(약, 5,300원))
- 포함사항을 제외한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는 모든 경비
- 해외 여행자보험 (우측메뉴에서 바로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1. 결제 후 1~3일 내 E메일로 E-바우처가 발송됩니다. (영업일 기준 / 주말, 공휴일 제외)
2. 상품 결제 후 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신 후 투어 당일 미팅 장소에서 가이드에게 확인 받으신 후 투어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3. 아동은 키 130cm 미만만 해당 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방문지
- 농눅 빌리지
농눅 빌리지는 파타야 남쪽에 위치하고 있고 1980년도에 개장하였으며, 200만평에 달하는 대규모 부지위에, 각종 난 종묘와 선인장 정원,
열대식물, 코코넛과 망고농장 등으로 이루어진 사유 농장으로서 다양한 휴식시설과 오락시설, 태국미술품 모은 박물관까지
모두가 농눅 빌리지에 갖추어져 있습니다.
약 20년동안 각종 선인장, 난초, 고사리 등의 식물들을 수집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정원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정원 내에는 태국의 시대별, 지역별 왕궁을 재현시켜 놓은 건물들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잘 가꾸어진 식물과 꽃은 물론 태국 전통 민속 공연과 코끼리 쇼도 볼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농눅 빌리지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많지만 곳곳에 만들어진 의자 등에 앉아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습니다.
-코끼리 트레킹
태국에서 가장 인기좋은 체험 중 하나인 코끼리 트레킹(Elephant Trekking)은 코끼리의 등에 올라타서 정해진 코스를 한 바퀴 도는 것을 말합니다.
조련사가 앞에 타고 뒤에는 2명까지 앉을 수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끼리는 워낙 순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코끼리가 걸을 때의 움직임도 크지 않은 편이라 재밌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트레킹을 마칠 때쯤 조련사가 코끼리 털로 만든 반지를 선물처럼 건내는데 무료로 제공하는 선물이 아닌 구매하는 물건 입니다.
코끼리 트레킹은 농눅 빌리지와 그 외 코끼리 트레킹 전문샵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취소환불
행사일 2 일전 취소 시 : 변경/취소 시 수수료 50% 부과
행사일 1 일전 취소 시 : 변경/취소/환불 불가
※ 취소마감일은 주말/공휴일 불포함
요금정보
미팅장소 및 교환처 안내
관련상품